Flower in my balcony 🌸 ❤️

in StockPhotos3 years ago

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슬퍼 할 권리가 있습니다. 눈물은 물일 뿐이며 꽃과 나무와 열매는 물없이 자랄 수 없습니다. 하지만 햇빛도 있어야합니다. 상처 입은 마음은 시간이 지나면 치유 될 것이며, 치유 될 때 잃어버린 사람들의 기억과 사랑이 우리를 위로하기 위해 안에 봉인됩니다.
매우 궁금합니다. 가장 힘든 시간의 슬픔에도 눈물을 견디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당신을 창문 뒤에서 친근한 표시로 만들거나 어제 만 싹에 있던 꽃이 갑자기 피거나 서랍에서 편지가 빠져 나가는 것을 알아 차리고 모든 것이 무너집니다.
그녀는 그녀의 향기와 광채를 내게 던졌다. 난 그녀에게서 도망쳐 선 안 됐어 ... 그녀의 불쌍한 계략 뒤에있는 모든 애정을 짐작 했어야 했어 꽃은 너무 일관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사랑하는 법을 알기에는 너무 어려서 ...
걸을 수있는 정원과 꿈을 꿀 수있는 광대 한 정원-그는 무엇을 더 요청할 수 있습니까? 그의 발과 그 위에는 별들에 꽃 몇 개, 그녀는 머리에 꽃을 두르고 그녀의 눈에는 마법의 비밀을 지니고 있었다. 그녀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강둑에서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담배를 피우고 자정 수영을했습니다 ...
Slaughterhouse-Five를 마치고 싶지 않으면 더 이상 쓸 필요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일종의 경력의 끝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꽃이 피었을 때 어떤 목적이 있었는지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꽃은 꽃이 되길 바라지 않았고 나는 나도달라고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Slaughterhouse-Five가 끝날 무렵… 저는 셧다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해야 할 일을했고 모든 것이 정상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주로 우리가 찾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 같은 분야에서 농부는 작물, 지질학자는 화석, 식물학자는 꽃, 예술가는 채색, 스포츠맨은 게임의 표지를 알아 차립니다. 우리 모두가 똑같은 것을 볼 수 있지만, 우리가 그것을 봐야만하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야생 백리향이 불고있는 은행을 알고있다.
oxlips와 고개를 끄덕이는 보라색이 자라는 곳,
감미로운 우드바인으로 꽤 오버 캐노피,
달콤한 사향 장미와에 글란 틴과 함께 꽃은 나비가 언제 돌아올 지 알고
달이 나가면 하늘이 이해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당신이 그렇게 빨리 떠나는 걸 보면 아파요
내가 모를 때 당신이 돌아올 지
FB_IMG_1619338729716.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69.47
ETH 2402.6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