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관이 머리가 좋은데 과연 바보일까요?ㅎㅎ
바보로 연기해야 이 상황을 사람들이 그럴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만드는 반어법으로 보이기도 합니다ㅎ
하여튼..
누구의 작품인지.. 누구의 욕심과 탐욕인지는 모르나..
이번 선관위는 어떻게든 바로잡고 가야죠 @.@
대법관이 머리가 좋은데 과연 바보일까요?ㅎㅎ
바보로 연기해야 이 상황을 사람들이 그럴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만드는 반어법으로 보이기도 합니다ㅎ
하여튼..
누구의 작품인지.. 누구의 욕심과 탐욕인지는 모르나..
이번 선관위는 어떻게든 바로잡고 가야죠 @.@
이런걸 개혁해야하는데 쩝……
선관위일 내버려두고 엉뚱한 곳에 힘쏟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