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8월 4주 (08/27) 개봉예정작

2025.08.27 (수)
그랑 메종 파리
* 드라마
* 일본
* 117분
* 12세이상 관람가
파인다이닝의 심장, 프랑스 파리.
그곳에서 다시, 꿈을 플레이팅하다!
‘그랑 메종 도쿄’로 아시아 최초 미슐랭 3스타를 달성한 천재 셰프 오바나.
이번엔 미식의 본고장 파리에서, 새로운 전설에 도전한다.
세계의 거장들이 모인 무대, 그곳에서 최초의 아시아 셰프 3스타를 노린다.
주방의 불꽃보다 뜨거운 열정, 차별을 뚫고, 국경을 넘어 모든 것을 건 궁극의 미식 코스를 준비한다.
첫사랑 엔딩
* 로맨스/멜로
* 중국
* 103분
* 전체관람가
청춘은 누군가를 좋아하면서 시작된다.
순진한 얼굴 뒤에 제멋대로 꼼수왕 ‘양쓰훠’와 청순한 외모 뒤에 공부와 운동까지 갓벽한 찐 사기캐 ‘쉬녠녠’.
사소한 장난에서 시작된 세 판의 내기.
불타는 승부욕으로 티격태격 경쟁하던 두 사람은 어느새 서로의 세계에 스며들기 시작한다.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두 사람.
과연 이들은 어떤 엔딩을 맞이할까?
프리키 프라이데이 2
* 코미디/가족/판타지
* 미국
* 111분
* 12세이상 관람가
대환장 바디 체인지의 컴백! 2배 더 웃기고, 2배 더 흥미진진하고, 2배 더 프리키하게 돌아왔다!
엄마 ‘테스’(제이미 리 커티스)와 딸 ‘애나’(린제이 로한)가 서로 몸이 바뀌는 대환장 바디 체인지를 겪은 지도 어느덧 22년이 흐른 지금.
성공한 심리학자로서 첫 책 출간을 앞두고 책 사인회를 준비 중인 ‘테스’.
팝스타 매니저이자 싱글맘인 ‘애나’는 스타 셰프 ‘에릭’(매니 자신토)과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애나’의 딸 ‘하퍼’(줄리아 버터스)와 ‘에릭’의 딸 ‘릴리’(소피아 해먼스)는 이들의 결혼을 극구 반대한다.
한편, 진정한 하나의 가족이 되기 위해 한 지붕 아래 낯선 동거가 시작되고, 크고 작은 갈등이 이어지는 와중 설상가상 네 명의 몸이 모두 뒤바뀌며 혼란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이번에도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
갈릴리 예수
* 다큐멘터리/드라마
* 미국
* 67분
* 전체관람가
21세기 초, 미국의 신학자들이 '갈릴리'에 주목합니다.
"왜 복음서의 2/3가 갈릴리를 배경으로 할까?"
"왜 가롯유다를 대신한 맛디아까지 열두 제자는 모두 갈릴리 출신일까?"
이 간단한 질문으로 신학자와 고고학자들의 대규모 탐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드러난 놀라운 진실은 예수님의 재림이 갈릴리의 혼인 풍습과 맞닿아 있었습니다...
다른 것으로 알려질 뿐이지
* 드라마/로맨스/멜로
* 한국
* 145분
* 15세이상 관람가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어느 날 갑자기 자취를 감춰버린 정호.
정호의 애인 수진.
정호를 짝사랑하는 인주.
정호의 옛 애인 유정.
수진은 정호 모르게 훈성과 비밀스런 만남을 이어가고, 인주는 시한부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정호에게 품은 마음을 고백하기로 한다.
유정은 정호의 자살 시도에 대한 죄책감으로 애인 우석과의 관계가 위태롭기만 하다.
그런데, 정호는 어디로 갔고 정호를 먼저 만난 건 누구인가?
그 정호는 정호가 맞는 걸까?
보이는 것과 믿는 것 그 사이 어딘가, 다른 것으로 알려질 이야기들.
검은 령
* 공포
* 한국
* 80분
* 15세이상 관람가
끔찍한 과거를 감춘 '아누앗'(아누팜 트리파티)은 어린 시절의 기억이 없는 ‘수아’(임도화)의 곁을 자꾸만 맴돈다
남들은 보지 못하는 것들 속에 살아가는 ‘수아’는 남자친구 '현우'(송승현)의 계속되는 폭력으로 하루하루 지옥같은 날들을 보낸다
약을 먹으며 두려움을 삼키는 '수아'는 스물다섯살 생일을 하루 앞두고 하나뿐인 친구인 '윤미'(곽수진), '현우'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여행 이후, ‘수아’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만월의 밤, '아누앗'은 '수아'의 발자취를 쫓다 소름끼치는 운명과 다시 한번 마주하게 되는데…
그것이 깨어나고, 모든 게 다시 시작됐다!
피할 수 없는 섬뜩한 운명이 덮쳐온다!
너는 나를 불태워
* 드라마
* 스페인, 아르헨티나
* 64분
* 15세이상 관람가
<너는 나를 불태워>는 체사레 파베세의 저작 『레우코와의 대화』 속 한 챕터 「바다 거품」을 각색한 영화다.
그리스 시인 사포와 님프 브리토마트가 욕망과 죽음에 대해 대화하는 걸 그리며, 잠재적인 각주와 해석의 우회로를 상상해 본다.
부재
* 드라마
* 중국
* 102분
* 12세이상 관람가
10년의 수감 생활을 마치고 하이난섬의 고향으로 돌아온 유는 옛 연인 홍과의 관계를 되살리려 노력한다.
아파트를 사려는 홍의 계획으로 두 사람은 어려운 현실을 마주해야 하지만, 끈질긴 인내는 두 사람이 계속해서 삶을 살아가고 서로의 부재를 메우게 한다.
타히티의 고갱. 잃어버린 낙원
* 다큐멘터리
* 이탈리아
* 87분
* 전체관람가
고갱이 보았고 그 광경을 그렸던 마르케사스 제도와 타히티 등 그의 위대한 걸작들이 보관되어 있는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시카고의 아트 인스티튜트, 워싱톤의 국립 미술관, 보스턴의 순수미술박물관에 이르기까지 고갱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