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월의 작곡가로부터 전해오는 또 한 번의 "인사 Salut"
...무슨 말씀을 어떻게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부디 어려운 과정들이 잘 정리되고
모두가 평안을 되찾는 시간이 속히 오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서로
건강 상하시는 일 없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경황 중에도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teem-agora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