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잊어먹는 엘포인트 만보걷기dorian-lee (83)in KissteemKR • 2 years ago 아... 이런... 엘포인트에서도 만보걷기가 있죠. 이걸 활용하여 기부가 가능한데요. 맨날 잊어먹고 있어서 문제입니다. 가끔은 시작버튼을 누르지만, 버튼을 누르는 걸 잊어 먹고 있어요. ㅠㅠ 이제부터는 잊지 않기 위해 다짐의 글을 스팀잇에 남겨 봅니다. 오늘 밤에는 잊지 말고 기부 버튼을 누를 수 있기를... #kr #krsuccess #pircoin #zzan #steemit
아이폰은 그냥 되는데요..
건강앱이랑 연동되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