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워크] 겨울 테마로 바뀐 메인 화면

in KissteemKR2 years ago

어라......?
메인 화면이 바뀌었네요?
가을 테마에서 겨울 테마로 바뀌었습니다.
겨울인데 시원한 느낌이네요.
이것도 나름 괜찮은 거 같습니다.
겨울이라고 반드시 따뜻해야만 하는 건
아니니까요.

근데 저 배경에 보이는 건
두 채의 빌딩 같네요.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네요.
또는 실제의 어느 빌딩들을 모체로 했을지...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