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issteemKR] 10월 1주차 - 🌸 '탄소 제로, 나눔 플러스 Green Walk' 캠페인 빅워크 걸음 기부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issteemKR • 2 years ago 저도 여기에 기부 중입니다. ^^
아하~ 반갑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우리 함께 살기 좋은 지구별을 지켜보도록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