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OF RICH] 은장검 제작 & 하루일기

in INVEN Gaming4 years ago

image.png

오늘은 은장검을 한번 만들어봤어요.
조금은 기대를 했는데 옵션과 물리공격력이 실망스럽네요 ㅠ

은장검은 제작비용(5000원)이 싼편이고
들어가는 재료도 강철이 5개만 있으면되서
생각보다 만드는게 수월한 편입니다.

틈틈히 강철 재료를 모아 만들어 봐야겟네요.

image.png

스티미 봄을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아이템을 강력하게 만들어서 끼워주고 싶은데
재료도 끝없이 필요하고
골드도 엄청 필요하네요 ㅎㅎ

그래도 모아서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어
즐겁게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일하느라 게임을 틈틈히 못해
많은걸 성취하지는 못했네요.

내일은 강화주문서를 좀 모아봐야겠습니다!

Sort: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roadofrich] with support from the Steem Community Curation Project

The INVEN Gaming community is run by the STEEM blockchain Witness @roadofrich team.

Vote for Road of Rich witness

If you want to convert STEEM to USDT, BTC, TRX, try use RFDAX.
https://steemscan.com/conver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16.38
ETH 2379.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