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OF RICH] 강철 방어구 제작

in INVEN Gaming4 years ago

강철을 만드는데 "철" 과 "니켈"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철"은 무지무지 ㅠ

보통 강철 방어구 하나 만드는데
재료"강철"이 10개씩 필요한데
"강철" 만드는데는 "철"이 50개니깐 (10x50=500)....

image.png

계산을 하고 철을 모았어야되는데
대충 됫겠거니 하고 만들러 와보니
방어구 1개 만들면 끝이겠네요 ㅋㅋ

image.png

이번엔 강철장화를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image.png

물리방어 옵션이 "6"이면 하급이네요 ㅠㅠ
일단 부족한데로 써야겠습니다 ㅋ

이번에 ROR이 게임기능 메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데요
대전 옆에 "논산" 이라고 던전이 하나 생겼네요

image.png

레벨들이 어마어마 하고 몬스터 수도 많네요
그래도 마법방어는 없는듯해서 한번 잡아볼만은 할것 같습니다
다만 보상 아이템 나올 확률이 15%면.. 너무 낮네요 ㅋ

Sort:  

ROR게임이 부흥이 되길

감사합니다!
같이 게임해요~ ㅋㅋ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roadofrich] with support from the Steem Community Curation Project

The INVEN Gaming community is run by the STEEM blockchain Witness @roadofrich team.

Vote for Road of Rich witness

If you want to convert STEEM to USDT, BTC, TRX, try use RFDAX.
https://steemscan.com/conver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78.46
ETH 2384.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