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무장해제View the full contextteaxen (76)memberwisdom runner 2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5 years ago '법사형 완전 미남이잖아'했고 마법사님은 당연하다는듯이 '사람들이 왜 그걸 말로 안 해주지.' ㅋㅋ
ㅋㅋㅋㅋㅋ 스팀시티 미남들 대거 보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