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홍보] 고물’s Summer Light 타로View the full contextlaylador (70)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5 years ago 저도 가끔 타로를 보는데, 남이 봐주는 타로가 그렇게 재미있더라구요. 고물님이 타로술사라면 이건 꼭 가야해! ㅎㅎ 예약합니다
어머 레일라님 타로 봐드리면 넘넘 재미날 것 같아요! 그날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