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 VISA 카드, Google Pay 연동 가능.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구글페이에서, 코인베이스 VISA 직불카드를 추가하여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coinbase.PNG

원문: You can now use Coinbase Card with Google Pay


지난달,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 플랫폼 최초로 비자의 pricipal member 자격을 취득했다는 기사를 봤었는데, 벌써 구글페이 연동까지 된걸보니 꽤 오랫동안 준비를 했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구글페이가 한국에서는 사용이 되지 않으므로,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에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해보입니다.

코인베이스 비자 카드는 10개의 암호화페로 결제가 가능한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코인베이스 카드 연동을 통해 구글페이로 카드 결제가 가능한 국가는, 영국, 아일랜드, 벨기에, 핀란드, 프랑스, ​​이탈리아, 슬로바키아, 스페인, 크로아티아, 체코, 폴란드, 덴마크, 노르웨이 및 스웨덴입니다.

앞으로, 유럽 갈때는 암호화폐로 결제가 가능하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그것은 암호화에 들어가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