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한정판 거래 KREAM

여러분~~~ 아시다시피..ㅎ 어제 한정판 조던 당첨이 됐어요! ㅎㅎ
사실 처음에 응모할 때부터 이뻐서 제가 신어볼까 했는데
리셀가가.. 무려 150에 육박한다는걸 보고 ㅋㅋㅋㅋㅋ
아.. 이걸 팔면 주식이 몇주며,, 스팀이 몇개야 싶어서 ㅋㅋㅋ
그냥 팔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알려준 한정판 거래 사이트 크림에서요!

https://kream.co.kr/

크림은 익명으로 팔 수 있고 제가 주식처럼 제가 원하는 가격에 매도를 걸어 놓고 그 가격에 원하는 구매자가 생기면 거래가 체결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그리고 원하는 가격에 거래가 체결되면 물품을 크림으로 보내서 물품을 검수하고, 구매자에게 보내는 방식이래요.

저도 덩크로우 범고래가 사고싶어서 기웃거려 봤는데 괜찮은 사이트인거 같아서 추천드려요ㅎㅎ
일단 조던 팔아보고 돈 들어오면 범고래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이쁘긴 한데 요즘 또 너무 많이 신고 다녀서 ㅠㅠ

행복한 주말이네요! 저는 친구들 만나서 닭 한마리 칼국수를 맛있게 먹고 커피 한잔 하러 카페 왔어요~
오늘 다들 뭐 하실 계획인가요~^^
모두 시원한 곳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