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줌] 화이자로 2차 접종 완료!

여러분 잘 계셨나요..?
회식에 친구들과 술자리에 ㅋㅋㅋ... 정신없는 며칠을 보냈네요...
토요일은 1차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이후 2차 화이자 백신 접종이 있는 날이었어요!
교차 접종이 아프단 얘기를 많이 들어서 엄청 겁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어요.
특히 팔이 엄청 아프다고 들어서 주사 맞기 전에 팔 엄청 주무르고 맞고나서 풍차돌리기로 팔을 열심히 돌려주었습니다..ㅋㅋㅋ 그래서인지 어제까지는 진짜 한대 맞은 것 같은 아픔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이번에도 두통이 좀 있긴 했지만 그래도 타이레놀 두알로 퉁쳤습니다.
사실 엄청 겁먹고 친구들한테 스팀 마스터키 던지고 갈까 했는데 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안아팠어요 ㅋㅋㅋㅋ
백신이 엄청나게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2차까지 완료 하니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백신접종을 앞둔 여러분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맞고 나서도 푹쉬세요!! 저도 주사 맞고 나서 낮잠을 몇 시간 내리 잤더니 괜찮은건가 싶은 생각도 있네요 ㅋㅋㅋ
주말이 이렇게 지나가는군요.. 다음주도 바쁠 예정이라.. 오늘은 진짜로!!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겠습니다..ㅠㅠ
여러분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Sort:  

20일간은 조심하세여!!!!!!!!!!!!!!!! 꼭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31.04
ETH 3244.5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