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줌] 2개월만이네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2개월만에 글을 쓰네요...ㅋㅋㅋ
그간 저는 이직 준비 하느라 바빴네요.ㅠㅠ
다행히 이직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학교 졸업시험에, 요근래에는 피티도 다시 시작해서 정말 정신 없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드디어 여름 옷들을 정리해서 넣고, 묵혀놨던 집 청소를 7시간째 하고 있네요...........ㅎ
책상 위에 옷들이 쌓여 있었는데 청소한 덕분에 오랜만에 책상에 앉아서 글을 씁니다 ㅋㅋㅋㅋㅋ
어디서 글 썼는지도 기억이 안나서 한참 찾았네요.....ㅎ 이제 꼬박꼬박 출석해서 글 써보도록 노력할게요!
새로운 일터는.. 정신 없고.. 정신 없고.... ........없는.........ㅋ 돈 버는 곳이 다 그런거겠죠?ㅎ
운동은 계속 하는데, 어후 요즘엔 늦게 마치고 직장이랑 집이 거리가 있다 보니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막 집중적으로 하진 못하고 있어서 아쉬워요.
저는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잘 계셨죠?
이제 청소도 끝내고 좋아하는 음악 틀어놓고 정말~~~~~~~~~ 옛날부터 미뤄뒀던 책을 읽으려 합니다 ㅋㅋㅋ
주말 잘 보내시구요! 또 글 남길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