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줌] 나이키 조던 당첨!

여러분!!! 저 좋은 일 생겼습니다!!
바로 나이키 더 드로우 응모 당첨됐어요!
세상에나..
친구가 한번해보라고 이거 당첨돼서 다시 팔면 돈 번다고 해가지고
아 설마 내가 되겠냐 ~~~ 하고 신청 했는데 세상에,,

오늘 하루종일 바빠서 폰을 못보고 있었는데 당첨 됐다는 카톡을 받고 너무 기분 좋았어요 ㅠㅠ

역시 될놈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기세를 몰아서 앞으로 하는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좋은 일이 생길것만 같네용 ㅋㅋ 오늘 로또 구매각입니다..
수,목은 몸이 안좋아서 글도 못쓰고 개인적으로 힘든 하루하루였는데 헤헤
이렇게 또 좋은 일이 생기네요..
여러분들도 좋은 기운 받으셔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금요일이에요!! 모두 화이팅팅!!

Sort:  

와우 저 지인은 일년 내 한개도 안되던데 축하드려요!

될놈될!!! 로또 가즈아!!!

로또 가즈아!!! 전 이번주 낙첨이네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30.93
ETH 2504.3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