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줌] 문득 공연 생각

여러분 언제 공연 가셨었나요..
저는 진짜 오래 된거 같아요..ㅠㅠ
제대로 뛰면서 노는 공연은 19년도 뮤직페스티벌 간거?
18년 마지막 날 god 콘서트?
와 그땐 마스크 없이 진짜 잘 놀았는데..
제가 다비치를 진짜 좋아해서 공연을 꼭 가려고 했는데,
19년도 공연 표를 예매 못해서 못간 걸 이렇게 오랫동안 후회하게 될 줄이야^^... 돈 더 주고서라도 갔어야 했는데..
문득 마스크 없이 뮤직페스티벌이나 공연을 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이 다녀 둘 걸 ㅠㅠ
옛날 사진, 영상들 보며 헛헛한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연말쯤에는 상황이 좋아져서 연말 공연 꼭 다닐수 있음 좋겠어요..
혼자 가더라도 두탕, 세탕 뛸거에요^^...!!!!!
일단 다비치 콘서트..! 그리고 성시경, 아이유, 데이식스..!! 다 가고 싶네요 ㅠㅠ
여러분 기억나는 공연 있으신가요.. 공연의 기억들을 공유해주세요.. 같이 추억에 잠겨보아요 ㅋㅋㅋㅋ

아..! 지오디콘서트도 꼭 다시 한번 더 가고 싶어요 핵 존 잼 ㅋㅋㅋㅋㅋ

Sort:  

헐 저두 다비치 콘서트 가고 싶은 1인 인데용

공연 일정 생기면 공유할게요 ㅋㅋㅋㅋ~~!!

캬아 콘서트 현장감 어서 다시 느끼고 싶네요...........저는 2년전??? 케이윌 콘서트가 마지막이었던듯요............뮤지컬 공연도 좋아하는데 거리두기로 강제 취소 당한게 여러번 여러모로 열받는 코로나 시국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