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줌] 요즘 날씨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지구가 아프긴 한가봐요..
소나기도 계속 오고, 해가 떠있는데도 비오고..
오늘 외근이 많아서 운전할 시간이 많았는데 진짜 비가 때려 붓더라고요..
앞이 안보일 정도로 와서 너무 바짝 긴장하고 운전했습니다..ㅠㅠ
회사에 일도 많고 개인적인 일도 많고.. 이번 주말은 밖에 절대 안나가고 쉬어야겠어요..
내일도 출장이라 움직여야하는데 벌써부터 피곤한 느낌입니다ㅋㅋㅋㅋ..
직장인 여러분.. 힘내요 우리.. 금요일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 안산 선수 너무 멋있고 귀여워서 가끔 인터뷰 보는데
안산선수가 추천한 노래 중에 루시-개화라는 곡이 있더라고요. 너무 좋아서 한 곡 반복 재생중입니다.
뭔가 힘든 일상 속에 비타민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저는 자기 전에 할 일이 또 있어서.. 개화 들으며 힘내서 해봐야겠어요!

이건 제가 찍은 동백꽃 사진이에요! 예쁜건 같이봐요~
나름 개화 노래에 어울리는 사진 ㅋㅋㅋㅋ
여러분 평안한 밤 되세요!

Sort:  

날씨가 오락가락 말도 아니네요 저도 퇴근할때 쏟아지는 소나기에 쫄보 모드로 운전했다는....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 8시간만 힘내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30.93
ETH 2504.3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