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줌] 마음의 양식 쌓기

책을 안 읽은지 꽤 오래 된거 같아요.
저는 서점 냄새,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가곤 합니다.
물론 읽지도 않으면서 책만 사다 모으는 사람입니다..ㅋㅋ

침대에는 꼭 읽어야지 하고 항상 책이 있지만 집어드는건 핸드폰 ㅠㅠ
운동도 하기 싫지만 습관이 되어서 가게 되는 것 처럼, 독서도 습관으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올해가 가기 전에 적어도 열권은 읽어봐야겠어요!
5개월 정도 남았네요 ㅋㅋㅋ 달에 두권이 되겠군요.. 일단 이번 달 두권 도전해봅니다!
사두었던 책들의 먼지를 털 때가 왔습니다..ㅋㅋㅋ
여러분도 21년에 독서 많이 하기로 정해두진 않으셨나요?..
저랑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가 5개월 남았습니다. 이번달 부터 두권씩 읽으면 적어도 올해는 10권 이상 달성하게 되는거에요!!
화이팅 해봐요 우리 ㅋㅋ마음의 양식을 쌓아봅시다..

Sort:  

북호더 1인 여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재끼는 책만 한무더기 ...침대에 쌓여있는 책도 한무더기...........그러나 읽는건 절반도 되지 않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서모임 결성 어떠신가요???

책....ㅎ....웹툰도 책으로 쳐주시나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