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이야기) 크립토닷컴 슈퍼차저풀 보상으로 루나코인!

안녕하세요

CRO코인을 좋아하는 CROFAM 윤브로 @yoonbro 입니다.

현재 광고 및 여러 생태계에 발을 열심히 넓히고 있는

크립토닷컴에서 요번 수퍼차저로 루나코인이 등장 했네요^^

1.jpg

크립토닷텀의 슈퍼차저는 CRO 코인을 해당풀에 넣어만 두면

지정해둔 기간(현재는 45일) 이후에 코인을 분배해주는 시스템입니다.

45일간 예치하고 45일동안 분배 받는 방식입니다.

2.jpg

현재는 부대장 코인인 이더리움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APY가 대략 30%정도 수준으로 나오고 있네요^^

저는 크립토닷컴에 스테이킹하고 있는 CRO 코인의 보상으로 나오는 수량을

슈퍼차저로 옮겨서 수량도 늘리고 다른 자산도 늘리는 방식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3.jpg

나름 알려져 있는 거래소이고 최근 금액도 상승하였다 횡보중이지만

아직 모르시는분들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스테이킹 보상은 연6%~12%까지 기간별로 이율이 다릅니다.

카드 발급까지 되었었지만 국내에 발급이 막혀서 아쉽기만 합니다.

참고로 래퍼럴 추천 아이디 통해 가입시

가입당시의 25$의 시세만큼 CRO 코인을 가입 보너스로 줍니다^^

래퍼럴 - https://crypto.com/app/dqq4bnnpyu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응원합니다^^ 부자됩시다

같이 부자되셔요^^저도 응원합니다

루나가 잘 나간다는대 잘 됐네요 ㅎㅎ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Hi~ yoonbro!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97.34
ETH 3759.92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