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신영선 기자 가만 안두겠어..View the full contextyongsung (5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ㅋㅋㅋ 오타가 한개 더 있네요. 자작곡을 자자곡 으로.. 진짜 너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