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줍줍이가.... 정말 많이.... 갯수는 많아졌는데 수익은 완전 쪼그라 들었네...
사나이 테스트지만 결과는 큰 수익으로 돌아오지 않을까요
전 시드가 다 물려있어서 추가매수로 스팀을 구매했습니다
1차 목표인 1만스팀을 매우 빠르게 달성할거같아요 ㄷ ㄷ
사나이 테스트지만 결과는 큰 수익으로 돌아오지 않을까요
전 시드가 다 물려있어서 추가매수로 스팀을 구매했습니다
1차 목표인 1만스팀을 매우 빠르게 달성할거같아요 ㄷ ㄷ
줍줍한 아이들이 쪼오끔 올라줘서 다행~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