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강의 따라하는중입니다- 기본설치 세팅( 스테픈 2KM완료)

백엔드도 공부를 좀 해야겠습니다.

image.png

공부 순서좀 찾아봤는데

image.png

이부분이 이해가 안가네요

아마 흥미위주로 한번 사이클을 돌리라는 의미로 말하는것 같은데..

저는 자바스크립트랑 타입스크립트를 이미 알고있어서.

그냥 자바로 시작하면 될것같은데요

파이썬도 흥미는 있지만

일단

image.png

음 이부분도 node.js에서 이미 해본적은 있는데..

image.png

여기도 이미 해보긴 했군요

제 프로젝트에 적용하려고

해본 기능들이라

홈페이지 만들면서 해봤던 부분이라

자바 + spring 공부하면서 그나마 도움이 되겟네요

일단 이 영상에서는 파이썬을 이야기 하고있는데

점유율을 따져봐도 자바가 더 많이 쓰이는것 같아서

자바를 익히려고 합니다.

image.png

일단 무료강의좀 들어보고 유료강의는 고민해봐야겠네요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김대리 프로젝트도 조금씩 진행해야하네요

할게 많군요

image.png

영상을 보다보니

java를 쓰려면 리눅스에 깔아야해서

버추어 박스를 활용해서 리눅스를 켜야하는군요

image.png

image.png

일단 무지성으로 다운받았습니다.

image.png

우분투도 받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용량이 크네요

image.png

거기에 번거롭게 ... 가상장치도 생성해야하고..

조금 불편하긴 하네요

일단 설명대로 설치하면서 진행해야겠네요


스테픈 2km완료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