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리 프로젝트 DB 연동 (스테픈 2km완료)

자.. 돌고돌아.. 자바공부는 내일 이어서 더 한다 치고

오늘은 오랜만에 김대리 개발을 이어서 해야합니다

image.png

저는요즘 무료 db로 파이어베이스를 정말 자주 사용하는데요

image.png

예전에 무료로 이것도 괜찮다는 말은 들었었는데

슈퍼베이스 db가 어떤점이 강점인지는 공부를 좀 해보고 결정해야겠네요

제가 작업이 진행이 좀 더뎠던 부분이

데이터 구조를 짜는부분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고민중인데요

image.png

일단 파이어베이스에서 사용하려는 DB가 총 2가지인데

사진 데이터 저장하는 스토리지와

이 데이터 주소를 가져와 사용하는 저장소입니다.

image.png

현재까진 어떤 데이터를 넣을지 고민하진 않아서..

대강 틀만 이렇게 넣어놨는데

여기에 src탭으로 파일주소를 넣으면 될것같고

만약에 또 추가하는게 있다면

추가해가면서 넣어야겠는데요

원래는 다 고민하고 시작해야하는데..

일단 연동만 시켜놓구 고민해야겠군요?!

image.png

일단 데이터 입력하도록 만들긴 했는데요

이제 프론트에서 잘 들어가는지 테스트 하면되겠네요

image.png

api로 접근하니 데이터가 돌아오네요

파이어베이스에 저장된 데이터가 받아와지는걸 볼 수 있군요

이제 페이지에 추가 삭제 코드를 추가하면 되겠습니다.

스테픈 완료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