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상이 줄어들었습니다 ㅠ

글 보상이 줄어들고있네요
fhgf_00001.jpg

스팀의 가격이 조금씩 빠져서 그런지

글 보상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fhgf.jpg

500원 가까이 올라줘서 그간 행복했는데 ㅠㅠ

쉽진 않군요 ㄷㄷ

fhgf_00000.jpg

그나마 스팀달러가 6천원대에서 버텨주긴 하는데

좀더 쏴주면 좋겠습니다.

다른 코인들도 전부 하락세인데..

다시 불장을 보고싶네요 하아..

Sort:  

ㅠㅠ 내려가고 있어서 ㅠㅠ 얼른 다시 잘 살아나길 🙏

저도 기도중입니다 ㅠ
하... 살아나라!!!!

요즘 신경도 안쓰고 있어요 ㅎㅎㅎ

사실 저도 ㅋㅋ그래요 ㅎㅎ
엑시하면서 힐링하는 기분

스팀가격이 하락하면 보팅 리워드 금액도 줄어들어요.
그러니 하루 빨리 스팀 가격이 1,000원을 돌파해 줘야 하는데~~~

그러게요 1000원좀 가면 좋겠는데
요즘 업비트를 보면 눈물만 나네요 ..하..

스파업 찔끔찔끔해봐도 밑빠진 독에 불 붓기라 목돈 있을때 도전해야겠습니다. ㅠㅠ 그땐 다시 오르겠지만

그쵸 지금은..ㅠㅠ 아무리 부어도 살아나질 않네요..

가격이 떨어지니 어쩔수가... 빨리 장이 살아나길... 제발~~~~~

저도 요즘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 -70% 넘은것도 있어서 난감하네요

400원대 초반이군요.. 흠

지금은 300원대로 내려간거 같아요 ㅠ 하..

이젠...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ㅠㅠ

저도 요즘 엑시하면서 사실.. 업비트에 관심이 별로 없어지긴 했습니다 ㅎㅎ

더위를 먹어서 파란불을 다 켰나 싶네요...
더위 먹으면 빨갛게 달아올라야 하는데...ㅠㅠ

보고있으면 한숨만 푹 나오네요
너무 내려가지만 하지말고 다시 쏴주면 좋겠어요

얼른 빨간불이 되어야 다들 힘이 날텐데요ㅠ_ㅠ!!! 올라라 올라라 화이팅입니당!!

요즘 스팀도 하고 .. 스테이킹에 매력을 느껴서인지 사실 가격이 크게 걱정은 안되지만..
후 보상이 줄어드니 착잡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99.54
ETH 3383.7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