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정규식 복습+(스테픈 2km)

image.png

정규식 다시 연습해보고 있습니다.

한번 공부할때 어느정도 기본적인 사용법은 알고있어서

이번에 심화해서 조금더 알아보는 중인데요

생각보다 재밌네요

그리고 그간 부족하다 느꼈던 CS부분중에 자바스크립트 부분에 대해서 한번더 들어보는중입니다.

쓸대없다고 생각했던 부분인데

다시 들어보니 나름 이해되는 부분도 있어서

신기하네요

image.png

전에도 포스팅했던

기술블로그 내용중에

비동기에서 싱글스레드 관련된 이야기를 했던적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cs부분을 듣다보니

이러한 내용이 다시 나와서

오랜만에 또 공부했습니다.

image.png
강의도 한번 듣는거보다

여러번 다시듣는게 맞나보네요
a
그리고 다른 부분 공부하다보니

예전에 얼핏 들었던 내용이 떠올라서

다시 들어보면

이때 이해가 안갔던 내용이 다시 이해되는걸 보면

공부는 참.. 신기한것 같네요

제가 이쪽 분야의 기본지식이 깊은편이 아니라서

이렇게 이해한가던게

이해가 가기 시작하면

생각보다 재밌네요 ㅎㅎㅎ

런타임 환경에 대해서 다시 들업고ㅗ 이해하는 시간이었네요

원래 정규식만 공부하려고 했다가

오랜만에 기본 개념 다시 듣고 감탄을 하는 시간이었네요 하핫.


스테픈 2km완료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04.11
ETH 2452.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