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및 앞으로의 계획 (스테픈 2km완료)

일단 컴퓨터 공학 학위를 준비하려고 마음먹었는데요
그래서 방통대 편입을 신청해놨습니다.

방통대가 학비가 진짜 싸긴 하네요

image.png

일하면서 학위 따려면 사이버 대학이 나을것 같아서

지원했는데

확실히 다른 사이버대와는 다르게

학비가 엄청 싸네요

그리고 다음 기술 블로그 겸 공부 주제로

vue에 대한 정리와

또다른 주제는 클라이언트 상태관리에 대한 내용정리좀 해보려고 합니다.

image.png

그리고 이짝에도

제 포트폴리오를 추가해야하는데요

포트폴리오가 추가될때마다

하나하나 추가해줘야하는게 조금 아쉽습니다만..
뭐...

기왕 만든 포트폴리오니 열심히 꾸며놔야죠

image.png

그건그렇고 이렇게 수업을 들어야하는데

과연 제가 따라갈 수 있을지..

1, 2학년때 컴공관련 분야도 아니어서

그게 좀 걱정되긴 하네요

수학은 완전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이산수학 같은 과목은 그냥 포기해야할거같은데 말이에요..

근데 프로그래밍을 하다보니 수학을 공부하는게 더 나아보이는데

이것도 고민이네요

수학 공부 + 영어공부 + 프로그래밍 공부/.. 할게 정말 많습니다

여기에 유튜브도 꾸려야 하니..

스테픈 완료했습니다 2km완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77.82
ETH 2390.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