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팔꽃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yh70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요새 좀 쌀때 스팀좀 사놨었는데~~~ 많이 올라서 신납니당ㅎㅎ 낼 먹을려구요 ㅋㅋ 요새 엑시 레벨15에 도달했는데 던전은 14에서 머물러 있네요^^
15던전 은근 할만하실거에요
보스가 탱만 때리는게 아니라 골고루 때려서
탱이 죽진 않더라구요
으 부럽습니다
저도 좀 사놔서 2만개는 달성할듯한데..
5만개라니 ㅠㅠㅠ
이제 고래가 되어가시네요
전 이제 송사리 단계인것 같은데 ㅠ
50만개이신 분도 있는데 고래라니요ㅎㅎ
그냥 붕어?
돌고래로 할까요 ㅎㅎ
고래힘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