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이다...

20210617_074251.jpg
목요일이다
한주의 반이상이 흘러서 바이오리듬은
점점 가벼워진다
불금을 앞두고 거의 일주일의 해독시간을 거친
나의 간은 오늘 싱싱하다
무언가를 인내하면
무언가를 얻는다...

혼백...
두글자는 둘다 귀신을 포함하며
혼은 구름운변과 귀신
백은 하얀백변에 귀신으로 한자가 되어있다
죽음을 맞이하면
양의 기운인 혼은 하늘로 날아가고
음의 기운인 백은 땅에 흩어진다고 한다 중국에선...
귀신을 본적은 없다
귀신을 본적이 있다고 하는 사람은 본적이 있다ㅎㅎ
일단 살아서는 보기 힘들다 쯤으로 결론내리고
산다
그리고 귀신이 있건말건 무슨 상관이랴^^
고대사람들은 영을 숭배했다
영혼육...
계란으로 따지면
노른자위가 영이고
흰자위가 혼이며
껍질사이의 얇은 막이 백이고
껍데기가 육이라고 한다
껍데기가 깨지는 육의 죽음을 맞이하면
혼비백산...혼은 하늘로 튀고 백은 땅으로 흩어진다
놀랐을때 쓰기도 하지만 죽을 무렵을 표현한 말이다
영을 숭배한 고대 사람들...
소크라테스는 다이몬을
그제자 플라톤은 이데아를
그제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지성과 행복을
싯달타는 공을
인도에서는 참나...브라만을
갈릴리지방 나사렛 예수는 성령을
칸트는 이성을
장자는 소요유를
노자는 무위를
공자는 공부를
플로티누스는 일자en를...
요즘은 innerself를...명상을...요가를...
이들 영 숭배는 종교로 철학으로 나라 지배이념으로
승화하여 호모사피엔스를 형이상학으로 이끌었다...
공포에만 익숙한 동물들과 달리
전두엽이 발달한 호모사피엔스는 종교를 만들고
무언가를 숭배하며
공포의 자리 편도체를 위로하며
전전두엽prefrontal cortex를 키워서
안정과 평화를 얻었고 추구했다...

날은 더운데 반팔만 입으면 지하철 냉방으로 춥다
덥다 춥다를 반복하면 감기걸리기 일수인 기온차인데 희안하게도 작년 코로나이후
마스크를 쭈욱 착용한 이후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

20210617_073920.jpg

Sort:  

마스크 착용만큼은 코로나 순기능인 것 같아요ㅋㅋㅋ
부산은 오늘 갑자기 쌀쌀하네요ㅎㅎ

마스크가 이제 익숙해졌네요^^
바람이 제법 붑니다 서울도~~~
시원한 느낌^

start success go! go! go!

danke shon^^

으앗 또 불금 준비중이신가요 ㄷㄷㄷ

정말 마스크 착용 이후에는 감기에 걸린적이 없네요
신기방기 합니다.
아마도 외부 바이러스가 침입을 못해서 그런듯 한데
이 기회에 독감 바이러스등도 사라지면 좋겠네요

바이러스랑 친하게 지내도록 해요~~~
코로나 제발 좀 가주라^^

앗 그러고보니 약사님이셨지 ;;
코로나는 물러가고 감기는 와라~!!

ㅋㅋㅋㅋㅋ
엑시인피니티는 모바일로는 안되나요???

모바일 가능합니다 ㅎㅎㅎ

1623897535273-1.jpg

1623897535273-0.jpg
앱은 이미 깔아놨네요 저는

저도 앱은 깔아놨는데
첫 화면부터 뭐하라는 건지 원???

아 저거 엑시랜드 사이트에거 아이디 만드셔서 큐알코드 사진찍어두시거나
해서 로그인 하시면 되구요
접속후에는 액시를 따로 마켓에서 사서 옮겨야합니다

다시 설명드리자면
엑시인피니티 플레이 전에 만들어 두셔야하는게 두가지 있습니다.
바로 지갑인데요
엑시인피니티가 이더리움 기반에서 돌아가는 게임이라
메타마스크라는 이더리움 지갑,
그리고 로닌 지갑을 만들어 두셔야합니다.

메타마스크 지갑을 생성하셨으면 엑시인피니티에서 가입을 진행하시고
가입완료하게되면 사이트 로그인시 qr코드를 주는데요
해당 코드로 엑시인피니티 앱에서 로그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조금 어렵거나 이해가 안되시면
제가 이번주말중에 엑시 3마리 사서 시작할 예정이라
최대한 상세하게 이야기 해드릴게요

그래도 어려우시면
잠실쯤에서 커피한잔 하시면서 이야기 해드릴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최고의 스팀 브레인 인정~~~~^^
컴맹을 인도해주세용^^

아이고..손이 미끄러져서 빨간 보팅버튼이 눌러졌습니다 ㅠㅠㅠㅠ
바로 취소하고 초록 버튼으로 수정했으니 ㅠㅠ 오해없으시길 바래요

가끔 빨강 버튼 눌러주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This post has received a 32.96 % upvote from @boomerang.

danke shon ^^

마스크의 순 기능 이군요. ^^

답답함만 참으면 감사한일이지요^^

저도 감기를 안걸리고 있는데 이게 마스크 때문이군요^^

하면된다님의 기본 면역력과 마스크와 행운이라고 봐야지요^^

저는 마스크를 써도 왜 감기가 올까요 ㅎ
지하철 버스 사무실까지....저는 가디건 필수로 챙긴다죠~ ㅎㅎ 곧 달콤한 열매를 얻으시겠어요~ 제 간은 음...ㅎㅎ

잦은 회사생활로 햇빛 광합성이 모자른듯 보입니다...추측 ㅎㅎ
호모사피엔스는 비타민D 충분해야 합니다
30ng/ml가 정상이니까 병원에서 디 농도 검사해보시고
저는 참고로 50-80까지 올린 상태입니다^^
불금 가즈아~~~

ㅎㅎㅎ 정말 독특하셔요. 영혼육과 계란 ㅎㅎㅎㅎ 진지하게 읽다가 빵 터졌는데 ㅋㅋ 또 이해가 쏘오옥 되네요. ㅎㅎ
행복한 멋진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바람소리님 빵 터지시라고 계란을 넣었답니다 ㅋㅋㅋ 취침시간이시겠군요~~
행복한 꿈 꾸시길^^
저는 오늘 불목을 보낼듯 합니다 ㅎㅎㅎㅎ

@yh70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31%, voting power : 59.54%, steem power : 1790118.37, STU KRW : 1200.
@yh70 staking status : 67.5 KRWP
@yh70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06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933 KRWP [54703772 - ec37eab9ef086b66498598dba63aca9df3545d7c]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