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일상] 증시 상승, 미증시 반등, 코인도 일단 상승흐름

금요일의 다우와 나스닥

증시가 초반 힘겨운 모습에서 완연한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기관이 순매수, 외인이 코스닥 순매수를 보였네요.

추석을 앞두고 개인매도와 기관 매수의 형태네요.

비트일봉이 상승으로 돌아섰습니다.

일단 푹하고 주저앉지만 않으면 상태는 나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솔직히 지금은 감이 잘 안오네요.

아직은 유동성 장세라고 보는데, 이런 장은 워낙 등락이 심해서, 바닥확인한 거라고 개인적으로 보고싶지만 이건 순전히 희망회로일지도 ㅎㅎ

현명한 선택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Sort:  

희망회로 같이 돌려요~~ㅎㅎ

내일부터 연휴! 오늘만 참으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yann03!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2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2.35
ETH 2462.5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