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비오는 주말~

제가 있는곳에도 오늘부터 비가 오기시작했네요!
빗소리 집에선 참 듣기 좋은데
습하고 첨벙첨벙 물튀는건 정말 싫어여 ㅎㅎ...

일주일간 피로가 쌓였는지
어제 쥐도새도 모르게 잠이 들었다죠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꽤 일찍일어났답니다 ㅋㅋㅋㅋㅋ

날이 우중충해서 상쾌한 아침은 아녔지만
푹자서 그런지 나름 개운한 느낌쓰ㅎ

출근할땐 잠에 취해서 아침을 안먹지만
이상하게 주말엔 아침을 챙겨먹는 나님..

요즘 그래놀라에 꽂혀서 주말엔 시리얼 말아먹는데
오늘은......꾸덕요거트를 대신해서 사온 풀무원다논 요거톡
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참 맛있네요
210703.jpg

정신차리고 밀려있던 옷정리, 방정리 등등 하다 보니
하루가 다 가버렸네요!

다들 비오는 주말 잘보내세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저도 비오는 날엔 집에서 빗소리 듣는 거 좋아해요ㅎㅎㅎ
나가는건...이제 싫음 ㅠㅠ ㅋㅋㅋㅋㅋ

밥을 드심이~~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