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출장십오야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출장십오야 보시는분 계신가요?

저는 그닥 예능을 챙겨보는 스타일이아니라
무한도전, 신서유기 등등 유명한 예능프로그램을 즐겨보진않는데!

우연히
나영석 피디님의 출장십오야(유튭)를 보게됬는데....

이거 왜이렇게 웃기죠....?
별거없는데 풋 하고 현실웃음이 터지네요ㅠㅠ....

저와 개그코드가 맞으시다면 재미있어하실것같아요ㅋ_ㅋ
저의 웃음 포인트는 [닭갈비 안에 있는넓적당면] 입니다ㅠㅠ꺼이꺼이ㅎㅎ

Sort:  

소희? 아는얼굴이... ㄷㄷ 저도 많이 늙었나봐요
나피디 예능은 거의 재밌게 본거같네요
이번꺼도 한번 도전해봐야겠군요 ㅎㅎ

슬의생 캠핑편도 재밌어요!!저도 간만에 웃엇네요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감솨함돠

아는 사람이 없네요 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어랏ㅎㅎ...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오ㅋㅋㅋㅋ저는 십오야채널 종종 봤었는데 (라끼남이랑...배정남이 옷가게 하는 프로그램도 재밌었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이시리즈도 봐봐야겠네요 ㅎ

얼른보시고 저와같이 넓적당면 이야기하면서 웃어요ㅠ_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