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문명특급!?

문명특급 이름은 들어봤는데 한번도 본적이없는뎁
어제저녁 친구들이 너무 재밌다고 추천해줘서
오늘 점심시간에 찾아서 봤는데 재밌어요 ㅎㅎㅎㅎㅎ

샤이니편, 투피엠편 재밌다고 추천받은게 많은데
오늘 저는 샤이니 편을 챙겨봤어요 ㅋㅋㅋㅋㅋ

계속 일하면서 view를 흥얼흥얼

재재라는 분이 말을 너무 잘하네욥 ㅋㅋㅋㅋㅋㅋ
노래아는것도많고 춤도 포인트를 너무 잘알아 ㅋㅋㅋ
너무 호감이네욥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start success go! go! go!

ㅋㅋ문명특급 재미나죠
연반인 제제 진짜 유쾌하고 재밌어요!!!! 제일 기분 좋게 웃김ㅋㅋ

그러니깐요 과하지않게 기분좋게웃겨요 ㅋㅋㅋ 공감공감

음... 옛날 사람?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xxexx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편한밤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84.49
ETH 2343.7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