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즐겨보는 브이로그(하누)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브이로그 소개해드릴려구요!~
일주일간의 기록을 일요일 밤에 올려주는거라서
저는 월요일 점심시간에 꼭 챙겨보고있답니다~!
유튭 하누님.......얼굴도이쁘신데 브이로그넘나리재미있는것
빠져든다.............ㅎ_ㅎ

유튭으로 브이로그를 찾아보다보면
정말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분들이 많은것같아요

저도 보면서 저렇게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싶다
항상 생각은하는데
ㅠㅠ 실행이 안되서...쩝...ㅎ...매주 반성중

혹시 즐겨보시는 유튭 채널있으시면 같이 공유해주세여^___^

Sort:  

내가 좋으면 그 것이 알찬 하루~~!!!

좋은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썸네일이 뭔가 태연 느낌이 나네요 ㅎ예쁜사람 브이로그 보다보면 시간이 순삭이더라구요..

start success go! go! go!

윤하의유툽을!

오홋 윤하! 저 우산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유튭도 구독하겠숩니다ㅎ_ㅎ

전 윤하팬입니다. 윤하 인간극장시절부터..

저는 룬룬쓰 유튭 즐겨봅니다! 도쿄에서 사는 한국맘 브이로그에요 😊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딤디..ㅎ 그리고 다양한 먹방들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하누! 찾아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205.77
ETH 3304.0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