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민민 파우치(네이비)

얼마전 구매했다고 자랑한 아비에무아 워크백!
회사 출퇴근용 가방으로 사용중인데요!

항상 작은 가방에 소지품을 넣고다녔었는데...
큰가방에 넣게되니 홀랑홀랑 ㅋㅋㅋㅋ
저의 몇안되는 소지품들이 너무 굴러다니더라구요

그래서 ㅇㅖ전에 눈여겨 봐둔
민민 파우치 구매!!

민민 파우치는 그냥 뙇 보자마자
요 디자인 너무 이쁘다 하고 그냥 내맘속에저장! 해놨던 아잏ㅎㅎ

파스텔 톤으로 이뿐색상 진짜 많은데
때탈걱정에 전 네이비로 겟!
그리고 보라색을 좋아하는 친구것도 같이 겟겟

두가지 색상을 구매했다죠!
보라색은 ㅋㅋㅋㅋ 포장이되있어서 볼수없어요....
궁금하신분은 "민민" 검색 고고 ㅋㅋㅋ

210628.jpg

근데 너무 디자인만보고 생각없이 샀나봐요 ㅋㅋㅋㅋ
지퍼가 가로가 아니라 세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큼 입구가 작아지니.... 불편한것같구...
또...나의 화장품을 담기엔 넌 좀 작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화장품 파우치론 사용못하구
에어팟이나 휴대용휴지,USB 등등 작은 소지품들을 담는데 쓰고있숩니다.

ㅎ.....사실 이거말고 다른 파우치도 눈여겨봐둔거잇는데
그건 이거보다 큼직한거 같단말이죠???
왠지....다음번엔 그 파우치 언박싱 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쓰ㅎㅎㅎ

저는 29CM에서 구매했구요!
내가 사자마자 바로 세일하는 이 상황 ㅎㅎㅎㅎ 흔한상황 ^^....
운이란 없는 나란뇨쟈 ㅎㅎㅎㅎㅎ

혹시 파우치 필요하셨던 분들이면 민민! 귀욤귀욤 은 합니다
참고하세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그럼 가방을 여러 개 들고 다니시는....?

멋진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팩트, 립스틱, 약통 필수템 넣어주면 사이즈가 아주 알맞을것 같은 너낌~ ㅎ

ㅋㅋㅋㅋ 지퍼가 너무 좁아서 불편해욥 ㅠㅠ...다른파우치살테야...

패션센스가 넘치시는 xxexxn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