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비가 추적추적

비가 하루종일 내리네요!
추적추적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좋아요!

저는 그....해가 안뜨고! 비가 내릴듯말듯 안내리고!
너무 습하진않아서 끕끕함은없고
아주 시원한 바람이부는!!!!!!!!!
그런 날씨를 좋아하거든요?!

오늘이 약간 그 날씨에 가까웠어요!
잠깐잠깐 비그쳤을때!

먼가 상쾌하달까..................ㅎ

요런날은 전에 막걸리 한잔 해줘야하는ㄷㅔ!ㅎㅎ
오늘 왜때문에 목요일이죠?
금요일이였으면 더 행복했을것같은데 말이쥬ㅠㅠㅎㅎㅎ

막걸리는 다음으로 미루고ㅎㅎㅎ
저는 집에서 열무비빔국수를 해먹었답니다!
+추가로 부추전이랑 누룽지까지 먹은건 비밀....ㅎ..ㅓ...허...

배부르게 먹고, 시원한 바람 맞으며
빗소리+잔잔한 음악까지 !!! 오늘 기부니 너무 좋아여ㅠ_ㅠ♡

210603.jpg

Sort:  

아~ 오늘 점심으로 결정입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start success go! go! go!

이제부터 한잔 하렴니다 ㅎ

크.....오늘은 정말 마셔야하는날이쥬

크으 열무비빔국수! 이 시즌에 먹을 수 있는 최고 별미죠!!👍🏻👍🏻

그쵸! 후루룩 한그릇 뚝딱해버렸어요ㅎ_ㅎ

글을 읽었는데 마지막 사진을 보고 나니 내용이 기억나질 않는군요. 저녁은 비빔면으로 먹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4.82
ETH 3119.2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