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정신없는 월요일 입니다 ㅎㅎ

주말동안 너무 체력을 다 써서인지
월요일부터 너무 피곤했네욥 ㅋㅋㅋ

어제 다녀온 부산 이야기 조금 더 하려구요 ㅎㅎ
부산에 송정-미포 까지 가는 열차와 스카이캡슐이 있더라구요!

친구가 패키지 예약해서
일요일 아침부터 숙취로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갔더랫죠ㅎㅎ

숙취만 아니였다면 완벽했을.....ㅎㅎ?ㅋㅋㅋㅋㅋ

210614.jpg

우선 저희는 송정에서 열차를 타고
미포(끝)까지 갔습니다!!!
미포에서 다시 스카이캡슐을타고 청사포?로 돌아와서
청사포에서 송정까지 열차를 탔죠ㅎㅎㅎㅎㅎ

3명이서 탔는데 요렇게해서 6만9천원정도했던것같아요!
(인터넷예매되요!)

저흰 9시반부터 움직였는ㄷㅔ
10-11시정도되면 사람이 정말 많아져요 ㅎㅎㅎ

바다뷰를 보고있자니 물멍 때리기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열차는 에어컨이 설치되있어서 매우시원하지만(추웠어여ㅎ)
스카이캡슐은..................한여름엔 좀 더울것같더라구요
(스카이캡슐에선....물멍을 때리다못해 졸았던 저는 사진이없그여ㅎㅎ)

가족단위로 뷰를 만끽하기엔 정말 좋은것같았어요!
실제로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나중에 부산 놀러가시면 한번쯤 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스카이캡슐은.......쫄쫄쫄 움직여요......
대기가 길면 매우 지루합니다 ㅎㅎㅎ..참고하세욥
(30분대기하느라 다리가 매우아팠음ㅠㅠㅠㅠㅠ)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부산여행 가면 꼭 타봐야겠네요~

좋은 추억 남기실수있을꺼예요! ㅎㅎㅎ

오~~

애들 데리고 가야겠어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애들이 좋아할것같아요 ㅎㅎㅎㅎ날씨선택이 관건!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아 부산은 작년에 너무 재밌게 다녀와서
기억에 남네요
스카이캡슐은 저도 못타봤는데 부럽습니다 허헛

ㅋㅋㅋㅋ 저도 친구가 찾아줘서 존재를 알았네욥 ㅋㅋㅋㅋ 그동안은 먹고만오기바빳던 부산여행이였는뎁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