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먹었지] 이화원(중식당)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나가서 먹었어요!

나주 혁신에 위치한 이화원!

코로나 전에 2번 정도 가봤던것같은데
제 입에는 잘 맞았던 중식당이예요!

저는 이 곳 짜장면을 좋아합니다!
배달시켜먹는 짜장면은 뭔가 느끼해서 한그릇을 다 못먹거든요
(그래서 주로 짬뽕을 먹지요 ㅎ_ㅎ)

그런데 여기 짜장면은 제가 한그릇 뚝딱 할정도로 제 입맛에 맞아요 ㅎㅎ
그래서 전 이곳에 오면 짜장면을 먹어요!!!
(짬뽕은 다른집이 더 제 취향이라 그곳은 나중에 한번 소개해드리죱 )

점심시간이라 대기가 많을것같아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점심에 가실땐 예약필수!!! (주말엔 예약이 안된다네욥)

비주얼 적으로는 짬뽕이 우세입니다

210623-1.jpg

210623-2.jpg

하지만 전....오징어를 그닥 좋아하지않고....잔뜩있는 양파도 너무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식심한편

짬뽕먹은사람들이 짬뽕이 좀 달다는 평이있엇네요!
혹시 나주 오실일 있으면 한번 방문해보심 좋을듯합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오늘 점심으로 정했습니다!!

근데 짜장? 짬뽕? 뭘 먹나~~~ ㅎㅎ

멋진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짬뽕맛집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ㅋㅋㅋ조만간 한번 다녀오겠숩니다

이화원 맛있죠,,,저도 점심엔 항상 짜장을 먹는답니다..짬뽕은 스피드를 낼수가 없기에,,

맞아여....짜장이 후룩후룩 곰방묵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