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커피줄이자...촤하하

하루에 커피 몇잔드시나요?
저는 보통 카페를 가면 뜨아를 마셔요....ㅎ
여름도 겨울도....얼뜨아ㅎ_ㅎ

그런데말이죠....
회사에 출근만하면 달달한 믹스커피가 그렇게 땡기죠....
저만 그런가요!???????

물보다 커피를 더 많이 마시는 저.......
생수는....한달에 마시는 횟수를 손가락으로 셀수있는정도ㅎ///

최근 친구의 믹스커피를 줄여야한다는 경고?ㅎㅎㅎ를 듣고
약간 각성했어여 ㅎㅎㅎ..... 운동도안하는뎁 믹스라도 줄여보쟙...

오늘부터였습니다.........
오늘은 출근해서 믹스 딱 한잔만 마셨어요 ㅠㅠ!!!!
(출근하자마자 믹스커피1잔은 포기못해
잠도깨야하고...아침밥대용 ㅎㅎㅎㅎ 딱 1잔만 마셨습니다)

오늘의 나 칭찬해(뿌듯)
몇일갈지모르겠지만..........찬찬히 줄여나가고
대용으로 마실 몸에 좋은 차를 찾아서 마셔봐야겟어요 ㅋㅋㅋ

이제 믹스인생, 단커피 인생 ,,,,, 조금씩 정리하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하나 추천드리고 물러납니다

210616.jpg

바리스타룰스 스모키 로스팅라떼!!!!
ㅈㅓ의 편의점 컵커피 최애 ㅎㅎㅎㅎㅎㅎ
대학때 미친듯이 먹다가
최근에 다시 꽂혀서 두달간 매일 마셨뜨..아...ㅋㅋㅋㅋㅋㅋㅋ

취향공유입니다 ㅎㅎ
편의점에서 혹시 보이시거든 한번쯤 추천드려욧 ㅎ///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전...믹스는 너무 달아서.....욥

허헛 믹스가 너무 달다뇨 ..... 으른입맛이시네ㅋㅋㅋㅋㅋㅋ

커피대신 차를 많이드십시용

저도믹스 먹다가 블랙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근데 절로 손이 가더라고요 ㅋ

멋진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xxexx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单身狗粮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