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아비에무아 워크백

드디어 왔습니다
나의 가방!

예전에는 보부상처럼 짐을 많이 가지고다녓엇는데

요즘엔 무겁게 들고다니기도 귀찮고
차로 이동을 많이 하다보니 작은가방만 메고다녔는데!

최근에 갑자기 다시 빅백에 관심이 가서
이쁜걸 찾던 와중 눈에 들어온 아비에무아 워크백!

아비에무아는 다비치 강민경님의 쇼핑몰로 유명하쥬!

후...4월22일에 결제해서 오늘 받은거 실화?ㅎㅎㅎㅎㅎ
항상 물량이 잘 나가서 그런지 선예약받아서 생산하더라구요!

거의 두달 꼬박 기다려서 받아서 더 애뜻애뜻 .ㅎ...
지금은 조금 풀렸는지 7월말쯤받을수있는거 선예약받더라구요

보부상처럼 짐 많이 가지고 다니는 분들한텐 완전 꿀인 가방인것같습니다.
가볍게 1박2일 짐가져갈때도 유용하게 쓸것같아서 완전 굳굳

오늘도 아주 만족스러운 언박싱이였습니답
(사진잘못찍는똥손...ㅎ....사이트가면 아주예쁜가방사진보실수있음돠)

210619.jp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와우 배송이..! 늦었지만 상품에 만족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제 댓글 왜케 판매자가 쓴거같은 느낌이😅)

판매는안하셨지만 판매자같은 댓글 즐겁습니다

이쁜가방메시고 즐거운나들이다녀오세요

오홍 이뻐유~~^^ 착샷도 보고파용

가방이 심플하고 예쁘네요. 일단 보부상 백이지만 투박하지 않은 너낌,,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359.30
ETH 3007.2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