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내취향은딱복이라네

저희집은
저녁먹구 항상 후식으로 과일을 먹는데

요즘은 계속 복숭아 먹고잇숩니다
최근에 계속 물복이엿는데!!
드뎌 딱복을 사오셧네여 ㅎ_ㅎ

210731.jpg

전 뭐 크게 가리는건아닌데
둘중 고르라면 딱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내가 생각하는 복숭아 향&맛이 은은하게 나는느낌쓰

지금도 입심심해서 딱복을 열심히 먹어주고잇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주말이 시험인데 공부하나도 안한 나...
과거의 나...후회는 하지만 ㅋㅋㅋ
지금도 하기시러서 컴퓨타나 키고있는 나란...인간...

무더위 속.................집에서 나가지말그..열공하긔// 실천하러...
각성 하고 다시 공부하러갑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하여~~~~~~~~~~~~~~~~~~~~~~~

Sort:  

저는 딱복, 물복 보다는 '돈복' 좀 있었으면 'ㅡ'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무엇

지금 눈 앞에 있습니다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xxexx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蔬菜培根卷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