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가격리 답답하면 서울 강남구로 가면 될까?

정치적 질문을 하는게 아닌 본인의 생각에 대한 질문을 하는건데, 강남구청장의 발언이 옳고 틀리고가 왜나오는지 모르겠고요.

지금 raven님이 질문하신거에 대해서 제가 아는게 별로 없기 때문에 옳고 못하고 판단할 수 없습니다. 저는 일단 기본적으로 개인주의 자유주의 사상이기 때문에 모든 문제는 개인의 책임이고 그 책임을 다하지 못했을때 그 자유를 박탈해야한다는 의견에서 님과 일치합니다.

그렇지만 제가 판단할 수 있는것은 본인이 말하는 강남구청장을 비판했지 강남구민 전체를 비판하지 않았다는것은 본인의 입장이지 제가 읽고 느낀건 전혀 아닙니다. 강남에서 민주당 지지율은 현저히 내려가고 있고, 대구시장이 잘못했지만( 레이븐님 의견에따라) 지지율이 올라간다는것과 완전 다른 상황인데 왜 강남도 참 대구스럽다 라고 말한 이유가 뭔가요???

전혀 반대상황인데 그냥 비방의 목적으로 쓴걸로밖에 안보이는데요.. 그리고 대구 주민들에서도 현직 대구시장에 대해 안좋은 견해를 가진 사람이 있는데 그걸 싸잡아서 비방하는 상황이 옳다고 보이지도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