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쓰고 싶은 글을 쓰는 곳이다.

일기가 되어도 좋고, 후기가 되어도 좋다.

나의 매일을 기록하는 것이다.

좋은글은 필요없다.

내가 쓰고 싶은 내용을 쓰면된다.

다만...

점하나는 좀 그렇지 않을까 싶긴하다.

무슨 아내의 유혹도 아니고^^

글을 자꾸 쓰다보면

글쓰는 능력이 늘어난다.

생각정리도 잘 되는것 같다.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글을 썼으면 좋겠다.

워킹투게더.

@walkingtogether.jp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오잉 점하나로 마무리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ㄷㄷ
그런분들이 많았다면 커뮤니티가 망가졌을 확률도 있겠어요 ㄷㄷ

구은재 역할 하시는분 누군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꺄하하하하 ㅋㅋㅋㅋ
전에는 자유롭게 쓰려고 하는데 잘안되고
뭔가 특별해야 할것 같은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제 좀 놨어 그 부담감 ㅋ 편해지고있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