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시험이 끝나면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images (39).jpeg

나는 고등학교 3 학년 가을에 우울 해졌고, 고등학교에가는 대신에 우리 안에 있었고 1 년 동안 외출하지 않고 방황했습니다.

준비 학교에가는 동안 다음 시험을 목표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당연히 준비 학교에 다닐 수 없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 있었다. 나는 공부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하기로되어있었습니다.
내 눈이 글자 위로 미끄러 져 떠 올랐는데 기억했던 단어는 전혀 기억에 없었으며 계산을 위해 수식을 읽을 수도 없었으므로 수식에 적용 할 숫자와 시간을 읽을 수 없었습니다. 내 책상 앞에서 통과했다.

나는 집을 떠나기 위해 준비 학교에 갔고 아케이드의 소파에서 마셨다. 처음에는 집에서 나올 수 없었기 때문에 집에서 공부하려고 할 때 의자에 앉아 눈물이났습니다. 아마도 제대로 공부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고 후 재활처럼 마치 시간과 몸 상태를 보면서 조금씩 책상에가는 시간을 조금씩 늘 렸습니다.
1 분 2 분 요일에 따라 공부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달랐습니다.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재활이었습니다.
내가 만난 센터 시험 당일, 나는 군중으로 인해 얼굴이 짙은 푸른 색으로 시험장에 도착했고, 나는 그것을 가득 찼습니다. 그 후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때 나는 대학에 가지 않으면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부모님이 1 년 동안 돈과 심지어 로닌을 주도록했습니다. 부모님의 질병으로 인한 우울증과 같은 창피한 질병에 당황합니다. 게다가 아무데도 못 가면 죽어야 해요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짧은 자살 메모를 썼고, 책과 내가 남길 물건을 처분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주 카이로가는 요금을 확인하고, 밧줄을 사서, 정신 의학 부서에서받은만큼의 수면 유도제를 보관했다. 어쨌든, 이것이 나를 떠날 지 궁금합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지금 대학에 갔다가 게으른 삶을 살고있다.

주말이 센터 시험이라고 들었을 때, 나는 자신을 기억할 기회라고 생각하고 이렇게 적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 당시에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내가 한 일을 할 수 없어서 부끄러워했고,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그때까지 자란 왜곡 된 자존심은 누구에게도 도움을 요청하거나 그들이 할 수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는 분명히 아 was습니다. 아니, 난 달리 몰랐어

당신이 당신 앞에 문제가 발생하고 거기에 빠지더라도, "죽음"외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본인이 보거나 알아 채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존재합니다. 당신이 넘어져서 죽거나 죽여야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이라면 예를 들어, 당시에 대학에 진학하지 않았다면 그 당시에는 직업 학교 학생, 파트 타임, 원격 교육, 입원 및 몸짓이 무엇이든 말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 에서. 그래도 마지막 길을 가고 싶지 않습니다.
죽음을 생각한 적이없는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느낌 일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쓰고 싶어합니다.

센터 시험에서는 효과가 없어도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성과가 아무리 좋든 나쁘 든, 목표가 높든 낮든, 심각하게 오든 아니든, 여기에서 실패했기 때문에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나는 그 당시 내가 잘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추위에 집을 떠났다. 나는 아침 일찍 일찍 일어났다. 나는 초밥으로 가득한 기차에서 잘 견 end 다. 나는 아프거나 울고 싶었을지 모르지만 많이 달라 붙었습니다.
나는 종종 내 앞에서 과제에 도전했다.

나는 나를 위해 그것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가 내가 실패하면 이렇게 죽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이 기사는 당신을 조금 뒤로 물러서 게 할 수있다. 좋은 것 같아요

성인이 만든 세상에서이 세상의 성인은 자녀가되어 성인이되는 과정에서 얼마나 고통 스러울 지 전혀 모릅니다. 따라서 성인에게 편리한 성인용 시험 중 하나 또는 두 개로 사망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내일은 춥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하고 가십시오.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멀리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