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가 오르는 나의 뇌피셜을 읊어보자면..

  • 운전하다가 휴게소에 잠시 차를 세우고 글을 적습니다.
  • 보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하이브가 800원이 넘었습니다.
  • 스팀의 4배가 넘은 가격이네요.
  • 일찍 파신 분들께서는 많이 아쉬울 것 같습니다.
  • 물론 저도 저렴한 가격에 많은 물량을 처분하여서 속이 쓰리기도 합니다만
  • 항상 익절은 옳다라는 말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하이브가 너무 많이 오르다보니 왜 오를까에 대한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 최근 @sigizzang 님의 글을 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sigizzang/29sqlq-hive)
  • 말씀 하신 것 처럼 하이브는 시체가 없다는게 팩트 입니다.
  • 다들 에어드랍을 받았기에 고점에 물린 사람이 없다는 것.
  • 여기서 유추해 볼 수 있는 것은 ‘시체를 만드려고 하는 중’ 이라는 겁니다.
  • 왜?
  • 여기서 제 뇌피셜 입니다.
  • 바이낸스는 아직 하이브 출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출금을 지원 한다면 엄청난 물량이 쏟아져 나온다는 것.
    (https://wallet.hive.blog/@binance-hot/transfers)
  • 최근 6시간 전에 @deepcrypto8 계정으로 소량의 하이브가 전송된 기록이 있습니다. (이 또한 팩트)
  • 아마도 조만간 바이낸스가 에어드랍 받은 하이브를 출금 지원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엄청난 덤핑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 됩니다.
  • 비록 저의 뇌피셜이지만 한번쯤 제가 이 글을 적은 이유를 생각해보시고 바이낸스에 하이브가 있으신 분들은 눈치껏 잘 탈출 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sindoja.sct님이 ukk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5 SCT)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도자님!

가격부양후 기존의 고래들 (구증인)이 돈파티 하려는것 같아요. 해본 경험이 있으니 ..

여튼 뭐 잘 먹고 나오는 방법 밖에 ㅎㅎ

업빗이 풀렸는데 유지되는거보면 바낸 풀려도 버틸지도 모르겠네요.

그건 맞습니다 ㅠㅠ 바낸이 풀리고 어떻게 될런지... 여튼 이제 조만간 풀리긴 할 것 같아요

들고 있다면 익절해야죠.
다만 가장 많은 스팀을 들고 있는 업비트가
출금이 풀린 상황에서 이정도 시세를 유지 한다는
것은 불가사의 합니다.
물린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오늘 3000하이브를 팔았는데
8백원에 팔았다고 좋아했는데 천원을 터치하고
마네요 ㅎㅎ

ㅎㅎㅎ 럭스님 잘 털으셔서 보기 좋습니다! ㅎㅎ
바낸도 풀리고 난 다음 시체 좀 쌓이기를...

1100원 터치 하는데요 이건 뭐 예측 불가네요

ㅎㅎ 그러네요..ㅎㅎ 성투 하시길요!

일찍 파신 분들께서는 많이 아쉬울 것 같습니다.

팔게 있어야 팔죠? ㅠㅠ
아놔~ 거지같은 하이브놈들 짜증 제대로내~~~~

따싓....
여튼 오늘 제 뇌피셜 잘 맞췄나염..? ㅋㅋ
근데 진짜 하이브가 바이낸스 상장할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