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맞이하는게 쉽지는 않는 듯..

  • 강아지 분양을 좀 하려고 계속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가족간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ㅠㅠ

  • 저는 보더콜리를 분양을 받고 싶어하고,

  • 와이프는 비숑을 분양 받고 싶어하고ㅋㅋ

  •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보더콜리가 얼마나 좋은 견종인지 말해주는데 쉽사리 넘어오질 않네요.

  • 진짜 꼭 한번 키워보고 싶었는데!

  • 역시 방법은 하난가?

  • 이해보단 용서가 빠르다고... 크흡..

Sort:  

진짜 꼭 한번 키워보고 싶었는데!

욱흉아~ 멍멍이 키우고 싶어?
술먹어면 나도 같아지는데... 난 어때? ㅋㅋㅋㅋ
보더콜리보단 비숑이징~ 난 개 잘 모름...ㅋㅋㅋ

ㅋㅋㅋ 보더콜리가 짱이라구요.. ㅋㅋㅋ
술 마시면 나도 개 되는데 요새 술을 끊어서 동족이 그리운가봄...

아니야~ 비숑이 짱이야~
하~ 그런 이유가... 흉아 닮은 멍멍이 꼭 키우길~ ㅋㅋㅋㅋ

ㅋㅋㅋㅋ그럼 날 닮은 보더콜리로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4933.05
ETH 2284.1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