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모레 다시 제대로 작성해 볼께요. ㅠㅠ
내일은 이벤트 포스팅 날이라서요...

지갑연결하시고 우측에 있는 내용을 다 수행하신 후에 클레임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하긴했는데 제대로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

NFT 받으셔서 스테이킹 까지 하셨어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그럼 위에 댓글 화살표 끝에.. claim task 는 하셨어요?

claim rewards 누르면 메타마스크로 연결됩니다.그리고 자금이 부족하다고 뜨네요.요거 지갑에 가스비 넣어놔야 되는거죠?

그렇죠. 가스비는 있으셔야 합니다.

총체적 난국이네요.예전 디파이할때는 메타마스크로(bsc)로 busd가 잘 넘어갔는데 오랫만이라 그런건지 지갑으로 넘어가질 않네요. 쉴때 다시 해봐야 겠네요. 비타이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