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도시가스 요금 인하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도시가스 요금이 그리 많지 않으니 체감도가 많지가 않겠군요.
겨울까지 유지한다면 크겠지만, 지금은 저희 집도 그리 큰 차이 없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