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생각] 15년지기 동생이 직장을 떠나며~~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아쉽지만 보내줘야죠.
새로하는 사업이 잘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