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주식도 급락, 코인도 급락.....일퀘는 여전함 ㅠㅠ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정말 우울한 월요일이네요